본문 바로가기

고양이 관련 정보 육묘 상식

강아지 고양이 필수어플 유기견 유기묘 입양은 이제 "꼬리"에서

오늘은 강아지 고양이를 반려하고 계신 보호자님들이라면 필수로 설치해야할 필수어플 !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. 

아이의 상태를 기록하거나 하는 펫다이어리 어플들은 기존에도 많이 있는데요, 반려동물 어플 <꼬리>는 '유기동물 입양'과 '사료무료체험', 이벤트를 통한 '사료기부' 등의 좋은 기능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!

 

꼬리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두개는 바로 요 유기동물 입양과 사료/간식 무료 체험 기능이예요.

 

특히 사료같은 경우는 입맛 까다로운 멍님 냥님들의 경우 기껏 집사가 비싼 돈 내고 좋은 사료 사왔는데 먹지 않아서 가슴아프게 하는 일도 생기고, 혹은 평소에 먹여보고 싶긴 했는데 우리 아이한테 맞을까 걱정되서 구매못하는 사료가 있기도 한데요. 미리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좋을 것 같다고 항상 생각했었는데, 꼬리에서 다양한 고양이/강아지 사료를 신청하면 100% 무료로 체험 해볼 수가 있어요. 

 

 

구글 다운로드 / 앱스토어 다운로드

 

체험목록에 없는 사료나 간식은 원하는 사료와 간식에 투표하면 다음번 무료체험 이벤트 진행할 때 반영해준다고 하니 원하는 무료체험 사료나 간식이 있다면 투표에도 참여해보세요 ! 많이 알려진 유명한 사료브랜드들의 제품들도 아주 많이 있어요

 

 

 

그리고 유기동물 보호소와 연계한 유기동물입양 페이지예요. 보호소에 공고가 등록되어있는 아이들의 사진과 공고번호, 특이사항등이 적혀져 있고 마음이 가는 아이가 있다면 바로 보호센터에 입양을 문의할 수 있는 버튼도 있습니다. 또 각 지자체별로 유기동물 입양지원금이 얼마인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유기견, 유기묘 입양을 신청하시고 입양지원금도 같이 신청해보세요. 

 

유기동물 입양을 도울 수 있는 이런 어플들이 많이 늘어나는건 정말 바람직한 방향인 것 같아요. 버려지는 동물들도 줄고, 많은 유기동물들도 새로운 가정을 찾아갈 수 있도록 꼬리처럼 이런 좋은 어플들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사료 무료체험과 유기동물 입양 외에도 게임을 통해 사료를 기부할 수도 있구요 !

병원예상 진료비를 병원에 방문하기 전에 미리 검색해볼 수도 있습니다. 카카오톡이나 네이버, 페이스북 아이디 등으로 간편하게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회원가입하면 병원 예상 진료비를 손쉽게 확인해볼 수 있어요. 특히, 간단한 질병의 증상이나 접종의 경우 접종목적이나 주의사항 등도 안내해주기 때문에 꽤나 유용할 것 같아요.

 

 

 

멍냥이 집사님들, 꼬리 어플 설치하시고 사료랑 간식 무료체험 한번 신청해보세요 !

 

 

구글 다운로드 / 앱스토어 다운로드

소문내기 활동을 하는 대신 광고업체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받기로 하였습니다.